공지사항
[동영상문제해결] “파일을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프록시설정을 확인해주세요.“ 메세지 해결방법
- 작성일
- 2014-09-16 14:47:13
안녕하세요.
세인에듀입니다.
수강 시 “파일을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프록시설정을 확인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뜰 때 해결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윈도우키+R
2) 실행창이 뜨면 wmplayer 을 검색
3)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창이 뜨면 Alt키를 누르고 도구-옵션으로 접속
4) 네트워크 탭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RTSP/TCP(T)에만 체크가 되어있어야 하고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은
HTTP와 RTSP가 없음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스트리밍 프록시설정이 있음으로 되어있을 때는
구성으로 들어가서 ‘프록시 서버 사용 안함’에 체크해야 합니다.
5) 성능 탭에 들어와서 연결속도선택을 제일 하단에 있는 LAN(10Mbps이상)으로 맞춰야 합니다.
6) 위와 같이 완료되었으면 확인버튼 누르면 변경된 사항으로 적용 완료됩니다.
위와 같은 순서대로 컴퓨터 설정을 해주시고 다시 재생하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